대구 동구 통합도서관

자료검색

자료검색

신간도서

추천자료 목록

324
1/33 페이지  RSS
  • No.1

    이미지

    내 마음대로 규칙
    저자 : 김미애
    출판사 : 스콜라
    출판년 : 2015
    책소개 : 왜 내 마음대로 하면 안 될까요? 횡단보도에서 파란 불을 기다리기 보다는 빠르게 달려가면 더욱 빨리 건너갈 수 있을 텐데 왜 다들 안 된다고 할까요? 우리들이 지켜야 할 규칙들이 있기 때문이에요. 횡단보도에서는 파란 불을 기다려야지 안전하게 건널 수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위험한 사고가 일어날 수 있어요. 수업시간에는 수업을 들어야지만 배워야 하는 내용들을 들을 수 있어요. 정해진 규칙들을 내 마음대로 어긴다면 다치거나 더욱 큰 문제가 생길수가 있어요. 그러니 우리 모두 정해진 규칙들을 잘 지키도록 해요.
  • No.2

    이미지

    콧수염 토끼 :전금자 그램책
    저자 : 전금자
    출판사 : 재능교육
    출판년 : 2019
    책소개 : 깡충깡충 뛰어가는 토끼를 보세요. 까만 얼룩무늬가 귀여운 토끼 가족이네요. 그런데 한 마리에만 얼룩무늬가 보이지 않는 것 같아서 자세히살펴보니 코 밑이 까맣네요. 모두들 이 토끼를 보면 한 마디씩 하네요. 콧수염이라는 친구도 있고, 코에 뭐가 묻었다고 하는 친구도 있어요. 속상한 마음에 동굴로 들어왔더니 파티를 준비하는 친구들을 만나게 됐어요. 콧수염 토끼는 새로 사귄 친구들과 신나는 파티를 즐기면서 콧수염을 마음껏 뽐낼 수 있었어요.
  • No.3

    이미지

    고양이 팔레트
    저자 : 커브레라, 제인
    출판사 : 보림
    출판년 : 2019
    책소개 : 팔레트는 여러 가지 그림물감을 섞어서 사용하기 위한 판이에요. 그렇다면 고양이 팔레트에는 어떤 색들이 있을까요? 제일 처음 보이는 색은 초록색이네요. 고양이가 살금살금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풀밭 색이지요. 그 다음으로 보이는 색은 분홍색이네요. 고양이가 제일 좋아하는 꽃잎의 색깔이지요. 고양이의 팔레트는 어떤 색들이 담겨있을까요. 그리고 그 색들에는 어떠한 이야기들이 숨어있는지 알고 싶다면 우리 함께 고양이 팔레트를 살펴보도록 해요.
  • No.4

    이미지

    아기 북극곰의 외출
    저자 : 김혜원
    출판사 : 고래뱃속
    출판년 : 2017
    책소개 : 엄마와 함께 길을 걸어가던 작은 소녀가 발걸음을 멈춰섭니다. 소녀의 눈길 끝에는 창문 너머 아기 곰이 보입니다. 동그랗고 까만 눈을 가진 아기 곰은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은걸까요? 소녀와 아기곰의 만남과 여정을 담담하게 보여주는 관계맺음에 관한 책입니다. 이야기를 읽으며 자유롭게 상상하고 다양하게 해석해보세요. 사람마다 각기 다른 해석을 가능하게 만드는 그림책입니다.
  • No.5

    이미지

    엄마, 어떻게 알았어?
    저자 : 이나영
    출판사 : 현암주니어
    출판년 : 2019
    책소개 : 건이는 정말 궁금해요. 엄마는 어떻게 다 알고 있는 걸까요? 이 안닦고 학교에 가고, 친구들과 아이스크림을 사먹고, 심부름 중에 몰래 산길에서 다람쥐랑 놀다온 걸 엄마는 이미 다 알고있어요. 엄마는 정말 모르는게 없나봐요. 혹시 엄마의 눈은 열개인게 아닐까요? 엄마가 나서지만 않을 뿐 항상 자신을 살펴보고 있다는 걸 알 리 없는 아이는 어떻게 보지도 않고 나의 모든 걸 다 알까, 늘 궁금해하지요. 누구나 공감가는 이야기 속 아이의 모습에 미소가 지어지는 책입니다.
  • No.6

    이미지

    걱정 상자
    저자 : 조미자
    출판사 : 봄개울
    출판년 : 2019
    책소개 : 여기 걱정이 산더미처럼 쌓여 웃음을 잃은 도마뱀 주주가 있어요. 그런 주주의 걱정을 덜어주고 싶은 친구 호는 기발한 방법을 생각해냈어요. 그건 바로 걱정을 모두 상자에 넣는 것이었어요. 그리고 둘은 걱정상자를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해나가기 시작해요.과연 주주는 다시 웃음을 찾을 수 있을까요? 친구를 향한 따뜻한 마음과 걱정에 대한 유쾌하고 기발한 생각을 책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주주, 어떤 걱정상자는 말 한마디에 없어질지도 몰라.”
  • No.7

    이미지

    고향에서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이재연 그림책
    저자 : 이재연
    출판사 : 소동
    출판년 : 2019
    책소개 : 할머니 댁에 놀러가서 듣던 옛이야기가 생각나나요? 할머니의 어린 시절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이야기들을 읽고 있으면 어느 순간 할머니 댁에 도착한 것만 같은 착각이 드네요. 정감 있는 그림체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조용하지만 행복했던 고향 생각이 날 때, 아이와 함께 읽어보면 어떨까요? 아이에게 초가집에서 참새를 잡던 이야기, 소독차 따라다니던 이야기, 작은오빠가 옥자언니 머리 깎던 날의 이야기를 하면 엄마와 아이 모두 깔깔대며 웃고 있을 거예요.
  • No.8

    이미지

    봄멜의 첫 비행
    저자 : 사박, 브라타
    출판사 : 시금치
    출판년 : 2019
    책소개 : 아기 호박벌 봄멜은 다른 친구들에 비해서 날개가 아주 작았어요. 놀이터에서에서 놀고 집으로 걸어서 돌아가던 봄멜은 날아서 지나가던 꿀벌 친구들을 만났어요. 다른 친구들은 날아다니는데 자신만 걸어 다니는 이유는 작은 날개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봄멜은 잠자리, 무당벌레, 파리, 애벌레, 귀뚜라미를 만나 왜 자신의 날개가 작은지 물어보기로 했어요. 봄멜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서 첫 비행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봄멜의 첫 비행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면 책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 No.9

    이미지

    나는 어떻게 내가 됐을까? :유전자로 배우는 생명의 신비
    저자 : 쿠타르, 빅토르
    출판사 : 키다리
    출판년 : 2019
    책소개 : 나는 어떻게 내가 됐을까? 나는 왜 아빠처럼 머리가 곱실거리고, 엄마처럼 얼굴이 동그랄까요? 어른들에게 물어보면 아무도 명확하게 알려주지 않네요. 어른들은 항상 크면 알게 된다고만 말하네요. 우리의 궁금증을 품고 싶을 땐, 이 책을 읽어봐요. 내가 아빠의 머리카락과 엄마의 동그란 얼굴을 닮은 이유는 바로 유전 때문이래요. 책을 읽고 나니, 내가 왜 아빠, 엄마와 닮았는지 그리고 내 동생과는 왜 다른지를 알 것 같아요.
  • No.10

    이미지

    엄마 셋 도시락 셋 :국지승 그림책
    저자 : 국지승
    출판사 : 책읽는곰
    출판년 : 2019
    책소개 : 이른 아침부터 하나아파트 205동이 시끌벅적하네요. 오늘은 샛별유치원에서 봄 소풍을 가는 날이거든요. 엄마들은 아이의 도시락을 챙기느라 정신이 없어요. 아이들을 유치원에 보내고 세 엄마의 하루는 다시 시작돼요. 그런데 미영씨,다영씨,지선씨는 부지런히 일상을 보내느라 아직 모르나봐요. 아이들이 ‘봄’소풍에 갔다는 것을요. 아이가 빈 도시락과 함께 내민 꽃 한 송이를 한 번, 고개를 들어 하늘을 한 번 바라보고나서야 비로소 봄이왔다는 것을 알게되고, 꽃향기가 엄마들의 마음에 스며들어요.
1 2 3 4 5 6 7 8 9 10 이후 10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