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통합도서관

자료검색

자료검색

신간도서

추천자료 목록

336
1/34 페이지  RSS
  • No.1

    이미지

    똥시집
    저자 : 박정섭
    출판사 : 사계절
    출판년 : 2019
    책소개 : 요즘 사람들은 언제나 바쁘다. 어린이나 어른이나 마찬가지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굉장히 많은 일들을 숨 가쁘게 해내며 살아간다. 그런데 문득 돌아보면 머릿속이 아득해진다. 어제, 이번 주에, 이번 달에 나는 대체 무엇을 했지? 나의 하루하루는 어디로 사라졌을까? 그림책에서 출발해 동시, 디자인, 음악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박정섭 작가의 새 책 『똥시집』은, 그 의문에 답이 되어 줄 작품이다.
  • No.2

    이미지

    쓰담쓰담 :전금하 그림책
    저자 : 전금하
    출판사 : 사계절
    출판년 : 2019
    책소개 : 쓰담쓰담, 입으로 소리를 내보면 그 단어 특유의 따스함이 전해진다. 마치 누군가를 쓰다듬는 것처럼 부드럽게 말해야 할 것 같은 제목의 그림책이다. 쓰담쓰담이 필요한 누군가를 만날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책장을 열어보아도 좋다. 과연 어떤 모습의 주인공이 기다리고 있을까?
  • No.3

    이미지

    어느 날
    저자 : 이적
    출판사 : 웅진주니어
    출판년 : 2017
    책소개 : 이별은 참으로 불친절한 손님입니다. 어떤 예고도 없이, 준비할 시간도 남겨 주지 않은 채 불쑥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입니다. 『어느 날,』은 일상이 여느 때처럼 흘러가던 그 어느 날, 아이에게 찾아온 할아버지와의 이별에 대한 그림책입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사실은 아이에게 그저 갑작스럽고 낯설게만 느껴집니다. 돌아가셨다는 건 이제 다시는 만날 수 없는 거라고, 그래서 슬픈 거라고 들어 알고는 있지만, 그게 정확히 뭘 의미하는지 아이는 잘 모릅니다.
  • No.4

    이미지

    너무너무 무서울 때 읽는 책
    저자 : 젠킨스, 에밀리
    출판사 : 창비
    출판년 : 2017
    책소개 : 상상력이 풍부한 아이들에게는 세상에 무서운 것이 정말 많습니다. 주인공 역시 괴물, 유령, 마녀 같은 것들이 너무너무 무섭습니다. 어느 날 아빠의 조언대로 ‘무서운 것들’의 목록을 적고 그것에 대해 하나씩 이야기를 나눠보니 괴물이나 유령은 더이상 무섭지가 않아요! 과연 주인공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난 걸까요?
  • No.5

    이미지

    진짜 대장이 나타났다
    저자 : Frazee, Marla
    출판사 : 웅진씽크빅
    출판년 : 2017
    책소개 : 동생이 태어나는 순간 아이들의 마음속은 복잡해집니다. 설레는 마음과 질투심이 뒤엉키는 것이지요. 처음 동생을 맞이하는 아이의 모습을 아이의 눈높이에서 깊이 공감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보여줍니다. 애니메이션 ‘보스베이비’의 원작이기도 한 이 책은 사소해 보이지만 모든 아이와 부모가 보편적으로 겪는 상황을 담고 있습니다.
  • No.6

    이미지

    잠이 오는 이야기
    저자 : 유희진
    출판사 : 책소유
    출판년 : 2019
    책소개 : “밤이 늦었으니까 이제 자야지~” 이 말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을까요? 아이들은 잘 시간이 되면 어둠이 무섭기도 하고 엄마 아빠와 더 놀고 싶어서 밤에 잠드는 것을 거부합니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잠’을 친구같이 소중하고 반가운 존재로 그려냅니다. 아이들에게 강요가 아닌 소개를 해줌으로써 ‘잠’에 대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바꾸어주는 책입니다.
  • No.7

    이미지

    1초마다 세계는
    저자 : 지베르, 브뤼노
    출판사 : 미세기
    출판년 : 2019
    책소개 : 1초마다 세계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1초마다 세계는≫은 1초 동안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통계화하여, 우리의 세계를 정확한 숫자로 말합니다. 1초마다 세계에서는 2번 결혼식이 열리고, 아기 4명이 태어나고, 2명이 우리 곁을 떠납니다. 또 청바지 70벌과 신발 100켤레가 팔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 No.8

    이미지

    문어 목욕탕
    저자 : 최민지
    출판사 : 노란상상
    출판년 : 2018
    책소개 : 우리 동네에 새로운 목욕탕이 생겼어요. ‘문어 목욕탕’이라니! 정말 가 보고 싶어요. 하지만 갈 수가 없어요. 난 엄마가 없으니까요……. 아빠를 따라 남탕에 가는 건 생각하기도 싫어요. 그런데 가만 보니, 엄마 없이 혼자 온 아이는 입장료가 80원이래요! 그럼 나 혼자라도 가 볼까요? 과연 나 혼자 목욕탕에 갈 수 있을까요?
  • No.9

    이미지

    한밤중에 강남 귀신
    저자 : 김지연
    출판사 : 모래알
    출판년 : 2018
    책소개 : 잠귀신 노리가 한 오백 년 자고 일어나 보니 강 남쪽 배추밭에 불빛이 가득합니다. 사람들은 밤에 자고 귀신들은 밤에 놀아야 하는데, 어떻게 된 일일까요? 도시 불빛 때문에 고민하던 노리는 같이 놀 친구를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달려가 말을 겁니다. 하지만 그 아이는 귀신이 아니라, 잠이 부족해 졸면서 걷고 있는 자미입니다. 노리와 자미는 강을 건너 달빛이 내려앉은 어두운 숲으로 갑니다. 그곳에서 불빛을 피해 숨어든 다른 귀신들을 만납니다. 귀신들은 사람들이 밤에도 잠을 자지 않아서 제대로 놀 수가 없다고 투덜거리는데…….
  • No.10

    이미지

    왜요? 왜요?
    저자 : 램버트, 조니
    출판사 : 키즈엠
    출판년 : 2016
    책소개 : 꼬마 코끼리는 호기심이 아주 많아요. 길을 지나가면서도 질문을 한답니다. 왜 나는 검은꼬리누처럼 멋지고 뾰족한 뿔이 없는지, 기린처럼 긴 다리가 아닌지! 처음 본 다른 동물들이 신기한 꼬마 코끼리는 계속해서 아빠에게 질문했지만 대답은 항상 같았어요. 답을 들은 아기코끼리는 또 질문을 해요. “왜요??” 과연 아기 코끼리의 궁금증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호기심 가득 어린아이를 떠올리게 하는 아기 코끼리를 보며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함께해보세요.
1 2 3 4 5 6 7 8 9 10 이후 10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