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통합도서관

자료검색

자료검색

서비스 시정 및 보상

  • 이용서비스헌장을 준수하지 못하여 생긴 민원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하고 정중히 사과하겠습니다.
  • 즉시 시정하기 어려운 민원은 접수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처리하고, 장기간을 요하는 민원에 대해서는 7일 이내 중간 처리상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전화 통화시 직원이 불친절하게 응대했을 경우 해당 직원에게 특별교육을 실시하고 정중히 사과드리겠습니다.
  • 도서관 운영이나 정책에 대해서 시정 및 개선할 사항이 있을 경우 의견을 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반영하겠습니다.
  • 원활한 정보서비스를 위하여 업무와 관련된 규정을 숙지하고 더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업무개선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