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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저는 특별대출 신청이 되었는데, 시스템 잘못으로 신청이 안되었다고 하네요! 제 개인적 사정이라고 다시 신청하라고 하시네요

작성자
박OO
작성일
2020-04-02
조회
292
책을 빌려야 하는데 계속 휴관 중이라 언제쯤 재개관하려는지 알아보려고 어제 저녁 홈피에 들어오니,
특별 대출을 한다고 하네요. 
시간에 맞춰서 신청해야한다고 해서 

오늘 오후 1:05분쯤 신청을 했고,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글을 확인했어요. 
그래서 신청이 되었는줄 알았는데, 

언제 찾으러 오면 되는지 문자가 안오길래, 조금 더 기다려야 하나 하다가, 도서관에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신청이 안되되었다고 내일 다시 신청하라고 합니다. 

저는 분명히 신청을 했는데, 이용자들의 개인적인 사정들을 도서관에서 다 봐줄수는 없다고 하시네요. 

신청을 했다고요! 
그리고 신청이 되었다는 글을 보았구요. 
신청 과정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어요. 
스크린 캡처를 해놓았어야 했는데, 그 생각까지는 못했네요. 
신청하시는 분들 앞으로는 혹시 모르니 신청하시고 꼭 캡처 해놓으세요. 

1시 10분쯤에 딸래미 아이디로 대출신청을 할까 보니, 다 마감이 되었길래,
정말 빨리 마감이 되는 구나  했구요. 
좀 찝찝 하더라구요. 

제대로 신청되었나 확인했는데, 예감이 맞았어요. 

그런데 제가 신청했다는 것을 증명 할 도리가 없네요. 

다시 신청하라고 하니, 다시 신청할 수 밖에 없네요. 
그런데, 제가 속상하고, 화가 나네요. 
증거가 없으니 어쩌겠어요. 다시 신청해야지. 

그런데 이건 제 개인적인 사정이 아니라, 시스템 문제 잖아요. 
무조건 이용자가 손해내요.

그리고, 도서관 휴관은 언제까지 하실 생각이세요?
대부분의 직장들이 슬슬 근무 정상화 들어가고 있어요. 
머물러서 책보고, 프로그램 운영하는 거 아니라면, 
단순 대출은 해줄 수 있는 거 아닌가요? 

특별 대출을 한다다고는 하지만, 도대체 하루 양이 어떻게 되길래 5분만에 마감인가요?

그거라도 해주니 감사하게 생각해야겠죠? 

시스템의 잘못도 운나쁜 이용자 개인적인 사정이니까요. 

 

답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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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답변입니다
작성자
안심도서관관리자
작성일
l 2020-04-04
안녕하세요.
안심도서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화로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상기 문구를 통해 혼선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지역민의 불편을 해소해드리고자 시행 중인 안심도서관 도서 특별서비스는 임시 운영 서비스로 사서들의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흡한 점은 최대한 보강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4/8(수) 특별도서서비스 신청 확인되었습니다. 화요일에 수령안내문자 일괄발송예정입니다.

안심도서관은 코로나-19위기대응 ‘심각’ 단계 격상에 따라 지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도서관 휴관 조치 및 최소화 운영은 모두의 안전을 위한 부득이한 조치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역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안심도서관에서는 도서 특별대출서비스 및 금강역, 동대구역 스마트도서관 대출서비스를 운영 중이오니 활용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053-980-26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코로나바이러스감영증-19 공식 홈페이지 : http://ncov.mohw.go.kr/
※ 질병관리본부 상황판 : https://coronaboard.kr/
※ 대구동구통합도서관 스마트도서관 안내 : http://blog.naver.com/ansimlib/221537253994